폴 마이어는 젊은 시절 보험회사에 취업하기 위해서 많은 면접을 봅니다. 마침내 57번의 면접 끝에 겨우 취직을 하게 되죠. 이마저도 말을 더듬는 치명적인 결점 때문에 3주 만에 해고를 당하게 됩니다. 여기서 보통 사람들은 좌절하겠지만 그는 멈추지 않고 '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도전을 멈추지 않습니다.
책상위에
‘매출 100만 달러’라고 써 붙여 놓기
많은 도전 끝에 드디어 다른 보험회사 영업사원으로 취업을 하게 되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그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책상 위에 '매출 100만 달러'라고 써서 붙여놓습니다.
동료들의 조롱과 야유가 끊임없었습니다. 하지만 특유의 끈기와 친화력으로 고객을 공략하며 묵묵히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달려갑니다. 어느덧 9개월이 지나 월수입 3천 달러를 넘어서면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마침내 입사한 지 1년 만에 기적같이 목표액 100만 달러를 달성합니다. 그 회사가 30년간 깨지 못한 세일즈 기록이었죠. 그의 나이 27세 때였습니다. 불과 27세에 백만 달러 판매 기록을 올린 세일즈맨으로등극하게된 거죠.
성공 가능성이 전혀 없다던 그가 어떻게 보험 판매왕이 된 걸까요?
"될 수 있다"라는 그 믿음을 바탕으로유능한 세일즈맨들의 영업 전략을 꼼꼼히 분석하고,자신과의 미팅을 거절한 고객들 명단을 만들어서 특별 관리하는등 독자적인매뉴얼을만들어 당대 세일즈맨들과는 차별화된 목표 전략으로성공하게된 것!
자신에 대한 믿음, 끈기, 차별화가 성공의 열쇠!
_mOOn_
"콘텐츠를 꾸준히 성실하게 노출하면
나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고 있는 동안에도 콘텐츠는 당신의 호감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인(슈)생(활)툰
20대에 가입한 보험! 40대에도 좋은 보험일까? 아닐까?
[ 인슈생활_인생툰 ]
보험 업그레이드 편
한번 가입한 보험은 바꾸기 쉽지 않죠. FC가 업셀링 이야기만 해도 거부감이 듭니다.
보험 가입했을 당시에 좋은 보험이
십여 년이지난지금 상황에맞는 좋은 보험이 아닌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한 보험 업그레이드 니즈환기 툰!